골조

  • 철강재료번호 : SS400(포항제철, 연합철강)
  • 각부재는 Filet용접 (45도각 용접)으로 하고, 지게차 또는 크레인, 어느 장비로도 상하차 할 수 있는 구조로 한다.
  • 상하차시 골조 및 내장에 위해할 정도의 휨이 일어나지 않는 구조로 한다.
  • 상용시에도 외부압력에 따른 흔들림이나 휨을 방지한다.

단열 및 내장

천장
  • 단열재로 아티론시트 5mm, 스치로폴 40mm, 라미나 합판 3.0mm를 사용한다.
  • 내장재의 부착용 바탕으로는 미송각재를 사용하며, 간격은 내장재의 면이 일정하고 충분히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.(선박단열 시공법으로 시공)
  • 단열재는 틈이 없도록 부착하며 겨울철 습기가(결로현상) 서리지 않도록 한다.
  • 단열재로 스치로폴 40mm, 라미나 합판 3.0mm를 사용한다.
  • 내장재의 부착용 바탕으로는 미송각재를 사용하며, 간격은 내장재의 면이 일정하고 충분히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.(선박단열 시공법으로 시공)
  • 단열재는 틈이 없도록 부착하며 겨울철 습기가(결로현상) 서리지 않도록 한다.
바닥
  • 지지대인 Cross Menber는 3.0mm로, 간격은 450mm로 한다.
  • Cross Member 위에 Poly Wood 18mm를 태핑스크류로 고정한다.
  • Poly Wood 18T(1220*2440. 인도네시아산) 위에 후로링으로 마감처리한다.

도장

  • 도장재는 선박용 염화고무계 도료인 라바페인트를 사용한다.
  • 1차 하도(에폭시 징크 프라이마)후 2회에 걸쳐 상도 처리한다.
  • 에어리스 스프레이 도장을 원칙으로 하며, 도장면은 매끄럽게 한다.
  • 한국페인트, 잉크공업협동조합의 F판도료 표준색 견본.

전기설비
  • 형광등은 각열로 점멸할 수 있도록 한다. 스위치 위치 - 출입문옆 1.2m 상단
  • 콘센트 : 220V(2구), H = 40cm
  • 스위치 : 15A - 250VAC, 전선 : 600V IV 2.0mm(전등용, 콘센트용)
  • 누전 차단기, 메인 스위치함, 배전판(Control Panel) 별로 부착한다.

마감
  • 외관은 전체적으로 미려한 색채로 무광택 도장한다.
  • 콘테이너에 사용되는 모든 철자재는 1차 Shot후 용접하고 그라인딩 및 브러쉬작업을 거쳐 징크푸라이머 처리한다.
기타
  • 환풍기는 250*250 K.S제품을 설치한다.
  • 창문은 1080*960로 한다.
  • 기타 사항은 귀사와의 상호 협조에 의하여 제작한다.
  • 정품 제작 과정에 속한다.